01 배송 업체와 택배사는 어디인가요? | |
크린랩몰의 배송은 (주)홈앤하우스에서 대행하며, 택배사는 CJ대한통운(2021.06.21부터~)을 통해 진행됩니다. 배송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'주문배송조회'를 확인 하시거나, 고객센터/1:1 문의를 통해 확인 부탁 드립니다.
|
|
02 교환 및 반품 시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 | |
1) 제품 불량 또는 크린랩 과실 : 상품이 불량이거나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배송비는 전액 크린랩 온라인몰에서 부담합니다. 2) 단순변심 : 제품 불량이 아닌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최초 무료배송비(3,000원)와 반품 배송비(3,000원)총 6,000원의 택배비가 발생됩니다.
|
|
03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 | |
비회원으로 이용하셔도 주문 및 배송조회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그러나 비회원 구매의 경우 크린랩몰이 정회원에게만 제공하는 적립,할인 혜택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. |
|
04 교환 시 주의사항이 궁금합니다. | |
1) 상품의 교환이 가능한 경우    ① 상품을 인도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배송을 보내 주셔야 가능합니다    ② 공급 받은 상품 하자 및 제품의 내용이 표시의 내용과 다르게 되어 있는 경우 2)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   ①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나 서비스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   ②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(박스)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   ③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|
|
05 회원으로 가입하려면 본인인증이 필요한가요? | |
회원 가입을 위해서는 휴대폰 본인인증이 필요하며, 사업자 회원의 경우 사업자 번호 인증이 추가로 필요합니다. 사업자 회원 가입 시, 사업자 정보가 조회되지 않는다면 '나이스아이디(www.niceid.co.kr)'를 통해 사업자 번호를 등록해주세요.   네이버/페이스북/카카오 소셜 계정을 통해 준회원으로 가입하셔도, 정회원과 동일하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 (정회원에게 제공되는 할인/적립 혜택은 제외되며, 정회원으로 전환하시면 더욱 더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) |